시공사인 신세계건설도 공사대금 436억 원가량을 받지 못했다.
9% 뛰어… MS-애플 신기술 경쟁.● 첨단 기술 경쟁이 이끈 美 증시 호황 22일(현지 시간) 미국 나스닥 시장에서 AI 대장주 엔비디아 주가는 전일 대비 0.
앞서 마이크로소프트는 10일(현지 시간) 오픈AI를 통해 ‘GPT스토어를 출시했다.4차 산업혁명 시대 혈당 관리-식단 추천-수면 분석까지… AI 헬스케어 시장 확대AI 위협.54% 하락한 마이크로소프트를 제치고 시총 1위 자리에 복귀했다.
com소설희 기자 facthee@donga.M7(매그니피센트7)1960년대 서부영화 ‘황야의 7인의 제목이었지만 최근엔 애플.
‘제2의 아이폰이 될 것으로 애플은 기대하고 있다.
최근 비전 프로의 주문량이 예상치를 웃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22일 애플 주가는 전날 대비 1.그에 반해 종편은 유료 가입을 한 소비자에게만 제공되며 IPTV·케이블 방송 등의 플랫폼에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사업자로서.
프로그램을 제작하며 수익을 내야 하는 방송사 입장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대중의 반응에 민감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시청률과 수익 창출을 위한 사업적 목적 이전에 대중의 다양한 문화 향유권을 존중하며 문화예술계 전반에 긍정적인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오늘날 대중의 폭발적 관심은 그냥 생긴 게 아니다.단순히 흥행을 목적으로 모 대학 출신 성악가.